본문 바로가기

해외 구매/해외직구 보상 따라하기

[ebates.com] 누락된 적립금 신청하기!


추천은 블로거의 힘!!


※ 개요

이베이츠를 경유하여 원하시는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면 적립을 받으시게 되죠?
대부분 자동으로 적립이 되지만 간혹 적립이 늦게되거나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누락된 적립금 신청하기!! 시작합니다 :D

※ 방법

최대한 사이트 전부를 보여주기 위해서 이미지가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찮으시겠지만 잘 안보이는 항목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대해서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ㅠ_ㅠ

1.메인화면의 아래의 분홍 네모칸 안의 "Help" 버튼을 선택합니다.




2.우측 하단의 "Contact Customer Care"를 선택합니다.



3.누락된 구매내역에 대해 적립신청을 하는 화면입니다. "Where's my cash back?" 항목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각 항목들을 선택하여 기재한 뒤 "Submit" 버튼을 눌러 전송합니다.

 




Tracking Ticket : 이베이츠를 통해 해외 쇼핑사이트에 들어가실 때마다 매번 일련번호가 생성됩니다. 이베이츠에서는 이것을 트랙킹 티켓이라고 불르네요. 
 구매일자인 "Date of Purchase" 를 선택하시면 해당일의 트랙킹 티켓이 자동으로 불러옵니다만 같은 날 여러개의 트랙킹 티켓이 존재하다면 초록색 글씨인 "Tracking Ticket#"을 선택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이베이츠를 통해 접속한 사이트들의 시간(미국시간)이 나옵니다. 구매일자, 구매시간과 비교하여 누락된 티켓번호를 정확히 불러옵니다.
 저의 경우에는 가장 하단 피니쉬라인의 313892591이 누락되었습니다. 이 건에 대한 적립을 요청합니다.



Order Number : 우리나라 말로하면 주문번호죠. 이것은 이베이츠를 경유하여 구입한 쇼핑몰의 주문번호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피니쉬라인이기 때문에 피니쉬라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저 놈이 빠진 Order Number 네요. 다시 이베이츠 화면으로 돌아와 주문번호를 입력합니다.



Purchase Subtotal : 총 주문금액을 입력합니다. 이 금액은 할인이 적용된 실제 결제 금액이 아닙니다.



Paste the text of your order confirmation from the store below : 구입한 쇼핑사이트의 해당 주문내역을 카피하여 붙이는 항목입니다. 아래처럼 마우스를 드래그 하여 마우스 오른쪽 복사를 하던가 Ctrl + C를 선택하여 복사합니다.



4.구매한지 오래되고 누락된 건에 대해서는 바로 아래와 같은 메일이 도착합니다.



5.위와 같은 메일이 도착하고는 이베이츠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아래와 같이 적립이 완료되었네요!!



※구매한지 몇일 지나지 않은 건은 기다려보라는 메일만 날라오고 바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쉽(ship)된지 열흘이 경과하도록 적립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만 신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