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요
 한동안 포스팅을 안했더니 없는 살림에 방문자 수가 확 줄었네요. 부담감을 갖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우리 나라의 ABC마트처럼 미국 전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있는 피니시라인(피니쉬라인, 외래어표기법에 의해 피니시라인이라고 칭합니다.)입니다. 거의 1년 내내 세일을 하는 장점을 갖고 있는 신발 위주의 쇼핑몰입니다.
 단점으로는 두가지 이상 품목을 구입하셨다면 오프라인 매장의 재고사정에 따라 각기 다른 곳에서 출발을 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운좋으면 동네 매장에서 출발할지도..

 또한, 미국은 주(州)마다 세금정책이 달라 보통 신발, 의류를 구입하실 때면 TAX가 없는 뉴저지를 많이 이용합니다.

※ 방법


다른 포스팅을 보시고 들어오신 분이라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을 겁니다.
처음 해외 사이트 가입을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D

① "My Account(Sign In or Sign-up)" 을 선택합니다. 




②우리는 지금 가입을 하고 있는 신규회원입니다. New Customers 부분에서 "Continue" 버튼을 선택합니다. 




③가입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정보를 모두 입력하고 "Continue" 를 선택합니다.

- 주소 및 우편번호는 이용하시는 배송대행지의 주소/우편번호를 입력합니다. 한국 주소를 적으시면 안됩니다 :D
- 안내 메일 받겠냐는 화면입니다. 별 정보는 없지만 전 그냥 체크했습니다.
- 피니시라인의 (마일리지 개념의) 보상 서비스인 위너스 써클에 가입하겠냐는 화면입니다. 미국내 거주하지 않아서 혜택을 받기는 힘들지만 우선 체크해둡니다.


④추가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Continue" 버튼을 선택합니다.




⑤위너스 써클이란 보상 프로그램에 가입되었다는 메세지와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는 내용입니다. "Continue" 버튼을 선택하면 로그인한 상태로 변경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상으로 피니시라인 가입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아마 피니시라인 구매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XD

Posted by Man Ut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