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구매/해외직구 결과물

[NikeStore.com] Lunarglide 4 iD




iD처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처음 구매해보네요.
현재 미국 나이키스토어는 국내 카드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모 가능한 카드도 가뭄의 콩나듯이 있기도 하죠)
그래서 변팔로 결제를 했습니다.

가격은 $145, 배송비 $12, 주로 이용하는 배송대행지가 있는 뉴저지TAX는 $0.84가 나왔습니다.
배송대행비까지 토탈 20만원정도입니다.

제작기간은 17일 걸렸네요. 미국시간 6월 22일에 결제 완료 후 7월 9일에 배송이 출발했으니깐요.
배송은 베트남에서 미국으로 오는데 일주일 정도 걸렸네요.
(중간에 결항이 있었나보드라구요)
다시 미국에서 한국까지 3일정도.
베트남→미국→우리나라로 넘어왔습니다.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지만 요즘 가장 핫한 색상이 민트로 도배하려다가...
꾸욱 참고... 형광 + 민트로 결정을 했습니다.

실사는 아이폰으로 대충 찍었습니다.

박스샷..


일반 나이키신발 박스랑 다르네요.


둑은둑은...


옆샷


측면샷


플라이 와이어


걍 제 별명 이니셜


US11(290) Wide !!!

허접한 갱기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