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구매

[TOMS] TOMS Black Canvas Classics

뒤늦게 필이 꽂혀 탐스슈즈를 구입했네요.
극악 발볼이긴 해도 이쁜건 사야 직성이 풀리니...어허허;;;

나이키 운동화는 모두 290을 신습니다.
구두 사이즈는 285이구요.
탐스는 신다보면 늘어난다고 하여 285를 사용하였습니다.


 

박스샷입니다.
저는 컨버스나 탐스의 사이즈를 최소화한 박스가 좋습니다.




사이즈 라벨입니다.
US 10.5, UK 9.5, 한국 285 사이즈이죠



측면샷입니다.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에 이쁜 색상이네요 ^^



측면엔 동물 모양의 인쇄가 되어있습니다.



뒷면엔 아르헨티나 국기가 있죠.
탐스슈즈 기본 디자인이 아르헨티나의 전통신발인 알파르가타에서 유래되서 그런 것 같습니다.



편안한 탐스슈즈의 최대 단점!!!!!!!!
밑창입니다.
비오는 날엔 정말 신으시면 안되죠. 너무 미끄럽습니다...



제공되는 신발주머니 :)
스티커도 있는데 그건 안찍었습니다 ㅎㅎ